Story

귀하께서 이런 종류의 Brain을 빌리고 싶을 때 롱런하는 파트너가 되고자 합니다.

기발하고 감성적이며 충실하면서도 독립적인 성격의 두뇌 말이지요.

2006~2012년 약 7년간 일본 모바일 융복합 기업(소위 O2O기업)에서 기획자로 사회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소프트뱅크의 모바일 시장 진출에 난리통에 가까운 지각변동이 일어나던 시기 일본 이동통신 업계 1,2위 사업자의 치열한 방어전을 위한 프로모션 기획부터 전국 모바일 브랜드 샵의 CRM솔루션서비스기획, 콘텐츠 플랫폼 기획, 스마트폰 런처 플랫폼 기획, 그리고 국내 모 대기업의 앱스토어의 일본진출 사업의 운영기획까지 제 20대 청춘은 일본의 모바일 춘추전국시대에서 울고 웃으며 춤추고 또 근근히 내공을 쌓았습니다.

2013년 초반 한국으로 와서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을 창업하여 약 3년간 운영했고 그 이후로는 창업경험을 바탕으로 사업기획, 컨설팅, IR기획, 멘토링 및 코칭을 주업으로 스타트업, 중소기업의 대표님들과 파트너십을 맺어 왔습니다. 그 과정에서 감사하게도경영진, 사외이사, 고문, 컨설턴트로서 역할을 하며 인연을 이어나가는 기업들이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제게는 꿈이 있습니다. 검은머리 파뿌리 되도록 성장을 멈추지 않고 비범한 창업가, 예술가, 혁신가들과 동고동락하며 가치 있는 일에102% 기여하는 삶을 사는 것입니다.

이에 동감하는 분들과 앞으로도 서로에게 감사하고 소중한 연을 만들고 이어나가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