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의 식사> 완전무결 탄수화물

견과류 콩류

코코넛

피해야할 것

  • 조금위험천만: 아몬드, 캐슈너트, 밤, 헤이즐넛, 마카다미아, 피칸, 호두
  • 위험천만: 피스타치오, 잣, 발아콩, 브라질너트, 병아리콩, 콩류대부분(말린콩이나 렌틸콩), 땅콩, 치아씨
  • 매우 위험천만: 콩(대두), 튀긴옥수수

 

녹말

호박, 고구마, 참마, 당근

백이, 카사바, 타로 토란

  • 조금위험천만: 감자, 자색고구마
  • 위험천만: 메밀, 귀리, 퀴노아
  • 매우 위험천만: 밀, 옥수수, 수수, 기장, 기타 곡류, 옥수수 녹말

과일

아보카도, 블랙베리, 코코넛, 크랜베리, 레몬, 라임, 라즈베리

블루베리, 파일애플, 딸기, 귤

그레이프프루트, 석류

사과, 살구, 체리, 무화가, 허니듀, 멜로느 키위, 리치, 천도복숭아, 오렌지, 복숭아, 배, 자두

  • 조금위험천만: 바나나, 포도, 구아바, 망고, 멜론, 파파야, 패션프루트, 감, 수박
  • 매우 위험천만: 건포도, 건과일, 잼, 젤리, 과일 통조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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